본문 바로가기

신약한 사주는 과연, 부자가 될 수 있을까?

소화쌤 2022. 7. 29.

부자 사주의 특징은 두 가지입니다.

나의 힘이 강한 사주, 신강한 사주

나의 세기가 강한사주, 신왕한 사주

 

혹시, 신약사주에 대해서 

들어보신 적 있습니까? 

1. 나의 뿌리가 없거나,

2. 나를 生해주는 글자가 적거나 약한,

 

3. 비견 겁재로 나의 세력이 없다면,

 

신약한 사주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乙목봄, 여름에 

나의 기운을 얻는 계절입니다.

 

그런, 乙목이 이와 반대인 겨울에 태어났다면...

나의 기운이 약한 계절에 태어난 사주를

 

신약한, 쇠약한 사주라고 말합니다. 

예)        월     년

      0    乙     0       0

      0     0   亥,子    0

                   

(오행별 기운을 얻는 계절은 

'부자가 될 2가지 조건, -부자 사주 두번 째'

참고해주세요.)

 

그럼, 신약한 사주는 무조건 나쁜 걸까요?

 

 

물론 신강한 사주, 신왕한 사주는 

부자가 될 기운이 강한 사주입니다. 

 

하지만,

신강한 사주가 갖고 있는

치명적인 약점이 있습니다.

바로, 성공의 기운이 강한 만큼

실패의 기운도 가지고 있다는 겁니다.

큰 거목이 쓰러질 때 요란하게 쓰러지듯이...

신강, 신왕 사주는 이런 약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반면, 신약한 사주는 

"돌 다리도 두들겨보듯이..."

성공하지 못할 지언정 쓰러지지 않는

불굴의 글자입니다. 

 

그래서 사회 생활도 잘하고,

주변 환경의 적응력은 최고봉입니다. 

 

이런 신약한 사주가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은 딱!!

한 가지 입니다.

 

학문을 통해야 합니다.

공부를 하거나, 머리를 쓰는 

직업으로는 전문 자격, 또는 IT업계 등등

 

나의 머리가 활발하게 움직이는 

업종, 직업을 가진다면

신약한 사주도 분명히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학문, 자격을 통해 나의 머리를 써서

재물을 취하는 신약사주.

 

참, 매력있는 사주가 아닌가요?? 

 

우선, 내가 신강한 사주인지,

신약한 사주인지 파악해보는게

어떨까요?  

 

 

댓글